애틀랜타 집 잘 구입하는 현명한 요령 5가지 마스터 하세요.

5 Tips for the First Time Home Buyer.

집을 구입하는 기쁜 시기를 잘 구입하지 못하면 어쩌나 하는 고민들로 우울하게 만들필요는 없겠지요. 아래의 다섯가지 요령을 참고하시면 생각보다 쉽게 좋은 집을 구입하시는 절차를 마무리 하실수 있을것이여요.

1. 에이젼트를 찾는것입니다. 워낙 에이젼트들 수가 많아서 어떤 에이젼트가 잘 맞는 에이젼트인지 찾는것부터 일일수도 있겠습니다만, 이메일을 주고받아보시고, 전화통화도해보시고 그리고 만나도 보시게 되면 어느정도는 맞는 에이젼트를 선별하실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왜 그 gut feeling 이라는것도 틀리지는 않지요. 맞는 에이젼트가 일을 똑부러지게 잘 처리할수있는 역량까지 갖추었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2. 모기지가 어느 금액으로 나오는지 알아보는것입니다. 인터넷의 데이타들을 살펴보는 시기를 이미 마치시고, 에이젼트와 직접 집을 보시러 다니신다면 미리 모기지업무는 어느 회사에 맡길지 찾아두시면 좋습니다.

3. 집구입에는 순수집의 가격외에도 비용들이 꽤 많이 소요됩니다. 그러니, 집구입 예산을 초과하지 않는 집들로 둘러보시어 무리하지 않는 구입을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4. 원하는 사항들 리스트를 만들어 보십시요. 다만, 세상에 완벽한 집이란 없고, 또 작은 흠때문에 포텐셜이 큰 집을 놓치는 일이 없으면 합니다. 집의 잘잘한 사항들에 집중하시다가 좋은 집을 놓치지는 마십시요.

5. 저집이면 괜챦겠다 하는 집을 찾으시게 되면 주변분들 의견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다만, 그분들이 부동산 전문가가 아니어서 잘못된 정보들을 주실수 있다는 것도 잊지않으시면 좋습니다. 결국, 최종결정은 본인의 몫이니 본인에게 제일 맞는 집을 선택하시면 다 좋습니다.